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상다반사

화이트데이 선물 파파버블/수제캔디

반응형

 

 

파파버블

 

 

 

미리 화이트데이!!

 

파파버블

 

수제캔디예요~~

 

처음에 딱 보자마자 저는 화장품인줄 알았어요~~

 

구슬 블러셔 같은~~

 

왠떡이냐 하고 받았는데 사탕이었다는

 

저희 동네에선 멀리서 물건너온 사탕

 

여기서 멀리라면 서울 ... 입니다..하하하

 

참 시골에 사는 것 같지만 현실이 그래요..

 

화이트데이는 3월 14일이지만~

 

조금 미리 받은 사탕 선물이예요

 

 

정말 파파버블이란 이름을 전혀 몰랐다면

 

화장품으로 착각 할 수 있는

 

예쁜 포장이지요?

 

여친있는 총각분들~ 아내있는 신랑분들~

 

줄 여자 있는 남자사람분들!!

 

화이트데이엔 파파버블 핸드메이드 사탕으로 준비해보세요~

 

사랑 듬뿍 받고 성공하실꺼예요

 

 

파파버블은 서울 방배동에 본점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압구정점에도 있어요~~

 

온라인샵도 있는거 보니 온라인도 구매할 수 있나봅니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 포장~

 

제가 좋아하는 베이비 핑크색~~!! 사탕도 핑크!!

 

용량대비 착하지 않은 가격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포장만큼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수제 초콜릿은 많이 먹어봤지만 사탕은 흔하지않아서 좋네요~

 

 

 

귀엽지요~? 저런 표정을 어떻게 만들어 냈을까요?

 

신기... 파파버블에서 알바해보고 싶은 생각..!!

 

그냥저냥 어떻게 만들지 궁금해서요^^

 

크기가 작아서 먹기도 좋고

 

저는 워낙에 달콤한거 좋아해서~

 

잘 먹히네요~

 

이거 만드는데 엄청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갔을듯..

 

작은캔디에 다양한 문구까지~~

 

예뻐요~

 

예뻐서 먹기 아까워요~

 

얼마 남지 않은 화이트데이!!!!

 

파파버블 수제캔디로~

 

선택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