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상다반사

풋사과 다이어트 슬림엣지 애프터 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몇 안나오는 다이어트 포스팅 입니다.

제가 하는 건 아니고 신랑 임상실험용 ^^

신랑만 다이어트해서 다이어트 보조제나 식품들은 신랑위주로 많이 사서 신랑만 효과를 확인합니다.

이번에도 저녁먹고 홈쇼핑을 한참 틀어 놓더니 저거 한번만 사달라고 합니다.

마지막 다이어트라며, 요즘 미숫가루도 먹고 저녁으로는 토마토,파프리카 갈이먹곤 하는데 아무래도 운동없이 하다보니 잘 안되나 봅니다.

예전에는 그린커피도 먹고 가르시니아도 먹었는데, 정형외과약 복용 하느라 2달 끊은 사이에 다시또 찌더라구요.

솔직히 살이 찐건지 스테로이드부작용으로 부은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봤을땐 살이 찐거 같습니다.^^

본인은 부었다고 주장합니다만 ... 제가봤을땐 살이 찐걸로..

블로그에 자기 디스하는거 몰라서 제가 이렇게 막 디스합니다.

홈쇼핑에서 한참을 들여다보더니 마지막이라며 하길래.. 믿고 구매.

안빠지면 본인이 관리 못한거니깐. 나한테 뭐 효과없다 하지말라며 협박하며 구매했어요



애프터슬림은 풋사과를 250배 농축한 다이어트 신소재 풋사과추출폴리페놀이 한 정에 600mg 함유되어 있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풋사과는 일반 숙성사과 10배 이상의 폴리페놀 양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풋사과추출 폴리페놀의 인체적용시험결과도 나와있네요.

12주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BMI지수,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저희 신랑은 특히 복부비만이 심한데 복부 내장지방 면적, 총 복부지방의 면적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하니 정말 그런 효과가 제발 나타나기만을 기대해봅니다.

4주 후에도 요요없이 감소 유지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요요가 제일 무서운데 먹는것도 물론 조심해야겠지만 내장지방이 감소 된다고 하니 좋으네요.




한통에 28정씩 3통 들어있어요.

하루에 1알씩 먹는건데 3개월치입니다.

물을 많이 먹으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이유가 아니더라도 물은 많이 먹는게 좋겠죠?

체지방 감소 기능이 확인된 안전한 식물성 자연원료 다이어트 신소재라는 거에 믿음을 두고 구매하였습니다.



작은거 한통에 14정씩 들어있어서 2주분량 입니다.

지금 먹은지 2주일 되어갑니다.

아침으로 한알씩 먹고 출근합니다.

따로 부작용이나 속쓰림 변비 이런문제는 없는거 같네요.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 합니다

한개한개 포장인데 저렇게 신경써서 포장을 했네요.

아이허브에서는 다이어트 제품을 샀었는데 티비 홈쇼핑으로는 한번도 제품구매까지는 안해봤어요.

무이자 10개월까지 된다고 하여 무이자 10개월햇습니다.



제발 올여름에는 슬림해지길 바라면서.. 슬림한 모습을 7년째 못봅니다.

잘해먹이는 것도 아닌데 혼자 살이 찌네요.

이렇게 블로그에 디스하는거 알면 뭐라 그럴텐데

효과는 4주후에 꼭 기억해두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 카드값 지불하며 구매한 상품이고   애프터슬림에서 인체적용시험 결과와 효과를 토대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실제로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