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상다반사

청주 오믈렛빵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여 청주 오믈렛빵을 먹어봤어요.

지역까페에서도 공구도 많이하고 식품 특성상 택배는 안되고, 청주 근처 가는분 있음 부탁이라도

할텐데 부탁도 안되고, 정말정말 사진으로만 봐서 먹고싶고 어떤맛일까 상상도 안되고 

엄청 폭신하게 생겼다며 머릿속으로만 맛을 그렸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청주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굳이 청주까지 가서 사왔어요.

그래도 40분 거리라서 아깝지는 않았는데 다른사람들꺼 주문받아서 갖고오느라 힘들었네요.



원래는 위에있는 생크림빵이 제가알던 오믈렛 빵인데 초코오믈렛이 새로 나왔다고 하여 초코맛도 조금 담아봤어요.

엄마의 정성을 담아 만든 청주 우리밀 초코 오믈렛은 우리밀 100%라는 믿음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HACCP 인증을 취득한 안전한 생활환경 무방부제, 무색소로 만들어진 건강한 제품과 촉촉한

식감과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맛있어요.


한박스에 30개씩 들어있어요.

저는 생크림 초코 하나씩 사서 나눴어요. 지인이랑.


자 이제 솔직 시식후기 들어갑니다.

오믈렛빵 저는 지방에 사는터라 정말정말 기다리고 공구로도 저희지역까지는 힘들고 다른 타지역 까페에서 시식후기만 보고 정말 핫하다는 것만 알고 먹었어요.

정말 기다려서 먹었는데.. 제가 기대하는 샤르르 녹는 도지마롤 같은 그런 촉감을 원했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약간 경주보리빵 같은 피에 생크림 발라놓은.. 무엇보다 크림이 별로

차라리 샤니 보름달 크림이 맛있는듯..

크림이 생각보다 너무 싼맛?

정말 기다려서먹고 40분을 우회해서라도 가서 사왔는데 실망..

하지만 제가 사다준 다른 모든 지인들은 너무 맛있다네요.

제 입맛이 싼티나는가 봅니다.

크림도 싼티나는맛, 겉에 빵은 후레쉬베리 인지 일반 마트에파는 그런 비슷한빵.

경주보리빵과 비슷,... 

크림도 별로. 기대했던 도지마롤같은 빵이 아니었네요.

그나마 초코가 좀 더 달콤해서 괜찮았어요.

그래도 청주가서 일부러 사다먹을 맛은 아닌거 같네요.

솔직 후기였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듯 제 후기도 존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욕하지 마시길.. 

말그대로 솔직후기라서 솔직하게 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