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상다반사

bhc 신메뉴 맵스터치킨 맛보기

반응형






bhc 치킨 신메뉴 맵스터



안녕하세요. 또 치킨 포스팅!

저 치킨 정말 좋아하는데 얼마전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때문에 

진구앓이 송중기 앓이너무 멋있어서 광고보고 먹고싶다고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신메뉴를 

이렇게 맛봅니다.

레드 핫 칠리페퍼소스로 만든 맵스터!!

자꾸 맵스타라고 착각하여 발음하게되요. 진구씨가 군인으로나오니 자꾸 군인PX제품 맛스타가 

자꾸 생각이나서 맵스터인데 맵스타라고 주문할때 발음하게된건 안비밀..


맛있게 더 매워서 맵스터

순살과 뼈있는 치킨으로 되어있구요.

저희는 역시나 순살로 먹었어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을 레드핫칠리페퍼소스로 버무린 맛있게 더 매운 치킨

정말 맛있게 맵더라구요.


치밥이 생각나는 치킨.

치킨엔 맥주가 아닌 치킨에는 밥!!

흰쌀밥이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듯한 맛이예요.

매운거 잘 못먹는 신랑 많이 맵다고 했고 매운거 잘 먹는 저는 그냥 매콤한 수준 맛있게 매운수준 이라고 했습니다.



bhc 치킨 역시 주문과 동시에 20분이면 와요. 저희동네는 진짜 빨리오는 치킨!!!

근데 주인님이 바뀌셨는지 쿠폰이 갑자기 바뀌었어요.

동그란 쿠폰에서 초록색 큰 쿠폰..메뉴판과 전화번호인가 하고 버렸다가 다시 주워왔네요.

치킨무와 함께 코카콜라로 왔어요.


4월 15일(금)~ 5월 15일(일)까지 이벤트 행사해요. 

1등이 괌 왕복 커플항공권(2명)입니다.

2등 제주도 왕복 커플항공권(3명)

3등 센메뉴 맵스터 쿠폰(50명)

4등 요기요 5천원 할인쿠폰(200명)

단 요기요배달앱에서 요기서 결제로 맵스터 주문고객에 한해 자동응모라고 합니다.


저는 그냥 전화로 시켜서 이런 혜택은 전단지를 통해서 알았네요.

알았더라면 요기요에서 시켰을텐데 말이죠

이글을 보고 시키실 분들은 요기요에서 시키고 꼭 당첨되길 바래요.


순살 가격은 19,900원이예요

다른치킨보다 다소 비싼감이 있네요.

하지만 조금 남겨서 다음날 먹어도 비린내없이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얇아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매운맛이 느끼함도 잡아줘서 다음날 먹어도 닭강정 처럼

맛있는 치킨이었어요.


bhc 신상치킨!! 다음엔 굽네 볼케이노를 먹얼꺼예요.

저희는 이집 치킨시켜먹고 다음엔 뭐 뭑을지 꼭 얘기해놔요.

신메뉴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