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패션

블랙마틴싯봉 크로스백 슬립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이사하고, 제가 갑자기 취직을 하는바람에 블로그 신경을 많이 못썼네요.

이제부터라도 꾸준히는 어렵겠지만 시간이 나는대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사실 이제품은 봄에 샀는데 블랙마틴싯봉제품을 평소에도 많이 좋아합니다.

심플하기도 하고 데일리용으로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매고다니곤 하는데 정말 사려고 했던

크로스백이 지퍼가 망가지는바람에 블랙마틴싯봉에서 사려고 검색을했는데 마침 1+1을 하더라구요.

슬립온과함께 가격은 크로스백 가격보다도 10%나 저렴한 가격으로요.

물론 사이트마다 조금의 가격차이는 있었지만 저는 블랙 크로스백이 필요했기에,

신발도 이렇게 골랐어요.

신발이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가방이 필요했기에 가방사는겸 신발 덤으로 얻었다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근데 웬걸 신발이 맘에들어요,

화면으로 봤을때는 그냥 네이비색인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데님소재네요.

평소에도 데님 너무 좋아하는데 잘골랐다고 극찬을 했답니다.


기분좋은 두박스!

택배가 두박스로 나뉘어져서 왔네요.

정말 두개 받은기분~ 

1+1 행사할때마다 놓쳐서 속상했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운좋게 걸렸네요.

늘 세일기간때마다 지나서 사서 후회했거든요.


 


무난한 데님소재~

어느옷에든 잘어울려요

슬립온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블링블링한 실버는 있기에 무난한거 하나 고른셈 친건데

데님소재라 마음에 드네요.

어느옷에도 부담없이 잘어울려요.




데일리용 가방

정말 오래오래 들고다녔던 편한가방이있는데 지퍼가 씹혀서 망가지는바람에 비슷한사이즈로

블랙으로 샀어요.

지갑, 핸드폰, 소량의화장품, 차키 등 늘 갖고다니는건 잘 들어가고 갖고다니기 편하고 수납하기 쉽고,

편하게 케쥬얼에도 잘어울리고 좋아요.



정가는 139,000원이라고 써져있지만 11만원정도에 구매했답니다.

사이트마다 계속 검색해보며 샀는데 정말 같은 세일을 하더라도 사이트마다 다르더라구요.

폭풍검색끝에 샀어요.


 




보증서 카드예요.

블랙마틴싯봉답게 귀욤귀욤하답니다.




블랙마틴싯봉 파우치입니다.

가방이 들어있는 파우치 작년에도 이 파우치와 같은거였는데. 파우지 이거 이쁘긴한데 어디 쓸데는 

없네요.ㅋㅋ




안에도 블랙마틴싯봉이라고 쓰여있네요..

가방한개 가격에 신발까지 덤으로!~

사실 신발은 정말 고를게없어서 무난한거 골랐는데 생각외로 데님소재라  신발도 잘신고있어요.

이번쇼핑도 성공입니다.



반응형

'뷰티/패션 > 패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다이나모프리  (0) 2016.06.10
우먼스 나이키 로쉬 원  (0) 2016.06.10
아디다스 손나은 레깅스 AJ9366  (0) 201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