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패션

우먼스 나이키 로쉬 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운동화 구매기념 포스팅 입니다.

요근래 신발을 너무 안샀는데 신랑이 자기것만 사고 제꺼만 안산게 미안했는지, 

신랑이 하나 사줬어요.

여름에 즐기기 좋은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답답함도 없고 무엇보다 너무 가벼워요

운동하거나 장시간 걸어도 편하고 가볍고 좋아요.

로쉐런을 먼저 봐서 그걸 사고싶었으나 디자인도 비슷하고 이것도 신상이라 로쉬 원 으로 샀네요.

이렇게 가볍고 신어도 답답하지 않은 운동화라 데일리용 요즘 늘 신어요.

약간의 굽도 있어서 저처럼 키작으신분들도 좋을 것 같아요.

벗어놓으면 약간 쭈글거리는 감이 있지만 신자마자 형태도 잘 잡히고 세탁부분에서도 금방 마를 것 같아요.



겉감과 안감 모두 폴리에스터 100%소재 입니다.

저는 H몰에서 89,000원 주고 샀어요.

매쉬 소재라 그런지 정말 금방 마를 것 같아요.

아디다스 레깅스에 매치해 보았어요.

편하고 가볍고 너무 예뻐요.

청바지 살짝 롤업해서 신어도 예쁠 것 같아요.

늘 지금까지 운동화를 밝은색 위주로 샀는데 이번에는 검정으로 샀는데 예쁘네요.

아디다스 플랫폼을 사고 싶었지만 사이즈가 없었기에..

230 잘 품절되는 사이즈잖아요.

신랑도 이번에 같은걸로 사서 저도 오랜만에 커플운동화로 신네요.






운동나가려고 엘리베이터 기다리다가 사진 찍어서 약간 흔들렸네요.

어쨋든 이렇게 산 운동화 나름 만족입니다.


반응형

'뷰티/패션 > 패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마틴싯봉 크로스백 슬립온  (0) 2016.08.07
나이키 다이나모프리  (0) 2016.06.10
아디다스 손나은 레깅스 AJ9366  (0) 201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