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맛있는채널

김혜자의맘 6찬도시락 솔직 후기

반응형



김혜자의 맘 6찬 도시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집에서 도시락을 다 사먹다니 처음 사보네요.

친구랑 점심시간 즘 카톡하다가 점심 뭐먹냐고 하니 도시락 먹는다고 해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게된 도시락입니다.

집근처에 GS 편의점이 있다고 하니  그럼 김혜자 추천한다고 하여 먹어봤어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던데 저는 고기좋아하고 초딩입맛이라 야채 많이 없는걸로 택했어요.

가격은 3천원!!! 정말 김밥보다 훨씬 더 영양면에서도 손색이 없는 도시락이예요.

이거 먹으면서  김밥집 장사 안되겠다고 했네요.

친구는 아직 결혼도 안하고 해서 자취족이라 도시락을 편의점마다 즐겨먹는 편인데.. 

GS편의점은 뭐가 맛있고 CU는 뭐가 맛있고 딱딱 나오니 도시락 광팬이더라구요.

밥 먹기 귀찮을때 이걸로 한끼 때우기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도시락은 6찬!

6가지 반찬이 들어있어요.

계란 찜, 떡갈비, 제육볶음, 볶음김치, 소세지, 감자볶음.

야채도 제가 좋아하는 감자볶음에 나머지는 제가 더 좋아하는 것들.

일부러 이런 구성을 골랐어요

가격은 3천원

전자렌지에 1분 20초만 돌렸더니 따끈따끈하게 먹었어요.

밥도 맛있고 다른것들도 맛있었네요.

냉장고에 들어갔다가 나온반찬 데운거랑 틀리게 맛있었네요

3천원이라면 김밥보다는 저는 이렇게 먹는걸 선택할래요.



반찬하나 남김없이 다먹었어요.

제육볶음에 있는 양파만 남겼어요.

볶음김치도 맛있고 맛있고 즐겁게 먹었네요.

편의점 도시락 귀찮은 한끼로 나쁘지 않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생활 > 맛있는채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이치킨 솔직 후기  (0) 2016.05.26
강릉 작은천국 레스토랑  (4) 2016.05.23
노랑통닭 후라이드가 맛있는집  (0) 2016.05.09
그램그램 삼척점  (2) 2016.05.02
강릉 현대칼국수 삼대천왕 장칼국수  (17) 2016.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