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맛있는채널

김판조 닭강정/택배로 받은 쏘리킴 닭강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나 늘 핫 하신 반윤희님 남자친구분이신 쏘리킴 님이 운영하시는(괜히 아는척 )

 

김판조 닭강정.

 

반윤희님 모르시는 분 없을거 같아요

 

저희 학교다닐때도 반윤희님 패션이 하도 핫해서 정말 모르시는 분 없이..

 

다들 아시더라구요..

 

늘 쇼핑몰에서 옷 몇번 산게 다였는데. 인스타그램 눈팅만 하다가

 

댓글들 보며 닭강정 맛있다고 하기에 택배로도 배송가능하다길래 이번에

 

택배 배송 받아 보았어요~

 

제품을 택배로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 주문도 가능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하였어요~~ 무통장입금은 불편해서~

 

인터넷으로 카드결제해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역시 스마트한 세상이예요~

 

이 모든게 스마트폰으로 되니 얼마나 편해요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팩 짱짱하게 넣어서

 

신선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김판조 닭강정을 어떻게 먹는 방법과 함께 김판조님이 인사말을 대표해서 인사말과 함께

 

들어있던 하얀 종이위의 치킨 사진들

 

정말 단순해보이지만 매력있어요

 

김판조 닭강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용기의 뚜껑을 제거 한 후 용기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데우고 데워진 음식을  접시에 다시담아 뒤집에서 한번 더 데웁니다

 

한번 더 데우는 이유는 첫가열 시 음식의 상부만 데워지면 하부는 덜 데워지기 때문에 바닥에

 

깔려있을 수 있는 소스를 부드럽게 녹여 골고루 묻혀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배송 오자마자 신랑 오기만을 기다리다 못참아서 한조각 집어먹었어요

 

닭강정은 차가워도 맛있다고 하잖아요~

 

주문 그다음날 배송 받았지만 바삭함 그대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속초의 유명한 만*닭강정도 먹어보았지만

 

순위를 내기 힘들정도로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레시피 그대로 데워서 먹었는데..신랑은 데워먹는게 더 좋다고 하였고

 

제 입맛에는 차가운 닭강정이 더 쫄깃한 식감이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

 

 

 

 

 

 

 

 

저는 중간맛으로 선택 했는데 매운맛은 좀 많이 맵다는 후기가 있길래

 

중간맛으로 선택했는데 중간맛도 끝맛은 약간 매콤하니

 

한국인들에게 딱 맞는 매콤한 맛 입니다.

 

무는 별도로 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무는 같이 따라오는거 아니니 꼭 따로 주문 하셔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