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맛있는채널

강릉 수제맥주집 버드나무 브루어리

반응형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안녕하세요. 저번주에는 강릉 수제맥주가 유명한 곳

 

버드나무 브루어리에 다녀왔어요~

 

강릉이 고향이지만 지금은 삼척에 살고 있는 저는..

 

강릉에 이렇게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수제맥주집이 있다는 걸

 

얼마전에 알았어요..

 

이렇게 좋은 곳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명절 뒷풀이겸... 결혼하고 처음으로 명절에 친구들을 만나는 것 같아요.

 

너무 행복한 나머지 수다 떠는게 급급해서

 

사진도 많이 못찍은게 아쉽답니다.

 

 

메뉴판을 보는순간 피자부분에서 제일 와닿은

 

덴마크 출신의 요리장인 라스무스가 만든는 피자!!

 

북유럽의 풍미가 더해진 피자였어요

 

레드페퍼오일과 토마토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피자예요~~

 

오일히 함유된 피자라 느끼한가 했는데~ 같이 제공된 토마토소스를 발라서 먹으니

 

느끼함 없이 담백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생소한 피자이름 이었지만 오일파스타 이런음식을 너무 좋아하기에

 

시켰는데 너무 너무 대만족이었어요~~

 

오일의 그윽한 맛과 버섯의 향기~~ 바질도 뿌려져있고 너무 조화로운 맛이예요

 

정말 태어나서 먹어본 피자중 제일 갑..!!!

 

피자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접시와 소품 하나하나 너무 예뻣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에 취해서 음식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이날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 수제맥주를 못먹긴 했는데

 

바로 앞에 보이는 양조장에서 맥주를 직접 제조하시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꼭 차를 두고와서 맥주는 필히 먹겠다고 다짐했어요

 

맥주대신 모히또,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를 시켜서

 

깔끔하게 먹었답니다

 

 

 

 

치킨텐더 프라이, 피자, 해산물 샐러드

 

3가지 시켜서 3명의 친구와 1인 1안주를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정말 푸짐하죠??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 3명이 어딜가도 꼭 시키는 기본안주가 감자튀김 이예요~

 

여기 감자튀김 정말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비법을 배우고 싶을정도로 뭔가의 비법이 있는게 분명해요

 

다 똑같은 감자튀김이 아닌것이 치킨 또한 잡내없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다는건 그만큼 본 요리에 자신이 있다는거겠죠?

 

저는 케찹 안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버드나무 브루어리의 위치는 강릉 홍제동 주민센터 근처예요~

 

만약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홍제동 주민센터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50미터 거리예요~

 

금방 한눈에도 들어오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